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지금 바로 이 조언을 시도해 보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지금 바로 이 조언을 시도해 보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지금 바로 이 조언을 시도해 보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의 성공을 보장하는 구체적인 규칙은 없다.

회사들은 보통 그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그들의 목표 청중들의 기능을 통해 개발한다.

이 자료로 정말로 성공하려면, 연구를 해야 한다.

이 기사는 큰 도움이 된다.

페이지보다는 그룹을 만들어라.

페이스북 그룹은 잠재 고객들에게 그들만의 공동체를 설립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가입자가 업데이트를 얻고 자신의 컨텐츠를 그룹과 공유하기 위한 수단으로 그룹과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Facebook을 통해 보내진 모든 질문과 의견에 답하십시오.

그들의 질문과 코멘트에 감사함을 표시하고 도움이 되는 답변을 하십시오.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할 수 있으며, 기사에 대한 질문이 있을 경우 해당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Facebook 페이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십시오.

비즈니스를 최적화하고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페이지의 다른 부분에 있는 정보를 정리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콘테스트가 있다면, 당신은 콘테스트에 대한 정보가 있는 콘테스트 탭을 만들 수 있다.

모든 직책에는 반드시 큰 가치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비록 그것이 도움이 되는 힌트나 약간의 충고일지라도, 모든 추종자들은 당신의 게시물로부터 무언가를 얻어야 한다.

팬들이 당신의 이름이 나타나는데 지치지 않도록 그들의 피드에 너무 많은 게시물을 피하라.

귀사를 위한 Facebook 그룹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정보를 위한 유용한 정보 센터 또는 고객이 동료 구매자와 대화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

가입자에게 당신이 제공하고 있는 새로운 제품이나 할인에 대해 알리십시오.

이것은 잠재 고객들과 좋은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팬들로 하여금 당신의 회사에 대한 결정에 참여하게 하라.

사람들은 “내부”에 있는 것을 즐긴다.

당신의 지역사회가 당신의 기본적인 결정에 관여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다.

예를 들어, 블로거로서 청중들에게 어떤 종류의 게시물을 원하는지 물어볼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내용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 훌륭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페이스북 사람들은 서로 공유하고 기업들과 교류하기를 원한다.

더 많은 수의 잠재 고객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할 것이다.

Facebook에서 게스트 댓글 기능을 끄지 마십시오.

어떤 이들은 부정성을 자신들에게서 멀리하는 방법으로 보는 반면, 그것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나쁜 메시지를 보낸다.

고객이 귀하의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예를 들어, 페이지에서 대화가 시작되면 계속 진행하십시오.

게시물이 주제에서 벗어나서 삭제하는 것은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다.

불쾌한 발언이 나올 경우에만 개입해야 한다.

대회나 콘테스트를 사용하여 페이지에 최소 개수의 좋아요를 표시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목표 수에 도달했을 때 무료 아이템에 대해 할인이나 도면을 실행할 것을 제안한다.

경연대회는 새로운 팔로워를 끌어들이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고객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프로필이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가 변경되면 Facebook 페이지에서 정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최신 정보가 담긴 페이지를 갖는 것은 팬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은 사람들이 가끔 읽을 새로운 것을 가질 수 있도록 프로필에도 몇 가지를 바꾸고 싶을지도 모른다.

페이스북 마케팅에 안 되는 것은 무엇인가? 당신이 피해야 할 것들이 있다.

너무나 많은 예가 존재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충고에 몰려들고 일반적으로 나쁜 충고를 피한다.

스스로에게 호의를 베풀고 하지 말아야 할 것도 배워라.

사람들에게 후기를 올려달라고 부탁해라.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과거 고객들의 후기를 보는 것을 즐긴다.

이전 고객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게시할 때,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글을 창의적으로 쓰되 본 궤도에 오르도록 하라.

당신의 사업과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되, 같은 정서를 반복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콘텐츠를 통해 읽고 있는 팬들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사진이나 최고의 태그 라인 공모전을 통해 직접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어떨까?

위 기사의 탄탄한 팁과 조언을 활용하려면 바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롭게 발견된 이 지식을 활용하여 Facebook이 제공하는 이점을 누리십시오.

지금 시작하면 곧 성공을 거둘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