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이메일 마케팅 기법 및 아이디어 알아보기

유용한 이메일 마케팅 기법 및 아이디어 알아보기

유용한 이메일 마케팅 기법 및 아이디어 알아보기

성공한 모든 기업은 스스로 마케팅을 해야 하지만 일부 기업은 특정 마케팅 기법을 소홀히 할 수도 있다.

완고한 비즈니스 세계에서 이메일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기 위한 가장 생산적이고 수익성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다음은 이메일 마케팅을 진행하고 비즈니스의 성공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사항이다.

이메일이 가능한 한 사적인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해야 한다.

사업이 더 개인적인 것일 때, 그들은 그들과 더 잘 어울릴 수 있다고 느낀다.

예를 들어, 구독자 그룹이 목록에 가입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해당 이유를 메시징에 추가하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려면 전자 메일을 보내려는 사람들의 허락을 받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사용자가 사용하고자 하는 주소의 모든 사용자를 의미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많은 스팸 불만과 고객들의 손실을 보게 될 것이다.

고객들을 당신의 이메일에 흥분시키기 위해, 뉴스레터를 통해 특별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해 보십시오.

이것은 가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이 그들에게 이롭다고 느끼게 하는 이메일 마케팅 방법이며, 그들이 친구들도 가입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를 주요한 방법으로 확장할 수 있는 추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실험 라인에 A/B 테스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단일 전자 메일의 경우 메일 목록을 무작위로 절반으로 나누고, 각 절반은 서로 다른 제목을 가진 메시지를 수신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층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도록 하는데 어떤 주제 문구가 가장 영향력 있는지 배울 수 있다.

이메일 목록은 비즈니스 수익을 높이기 위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모든 이메일이 독자들이 구매하도록 유인하는 것이다.

당신은 새로운 제품에 대한 정보를 강조하고, 오래된 제품을 홍보하거나, 특별한 거래를 제안하는 이메일을 만들어서 이것을 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 등록하는 사람이 정말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중 선택 기능을 설치하도록 선택하십시오.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누군가가 여러분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고 여러분의 이메일 공급자가 문제를 일으키기 더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일주일에 한 개 이상의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이 매일 여러 개의 이메일을 받고 너무 바빠서 메시지 후 메시지를 계속 열 수 없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매주 이상의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하거나 당신이 만들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한 내용을 받지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것이다.

항상 전자 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구독 취소 링크를 제공하고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정하려는 경우 사용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전념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관해서는 항상 진지하게 피드백을 받아보십시오.

능동적 피드백 및/또는 수동적 피드백은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적극적인 피드백은 고객이 제공한 질문이나 코멘트에서 직접 받는 피드백이다.

반면에 독자들은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피드백에 대해서도 알지 못한다.

클릭 수가 가장 많은 링크가 무엇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올바른 방법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에 매우 성공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여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고 강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이윤을 증가시키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위에 열거한 아이디어를 활용하면 매출 증가가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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