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가져올 불안 관리 팁

변화를 가져올 불안 관리 팁

변화를 가져올 불안 관리 팁

당신의 불안이 당신의 인생을 지배하고 있는 것처럼 느낄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많은 개인들이 어쩔 수 없이 불안감에 대처하지만, 그들은 불안의 영향을 억제하는 방법을 발견했다.

여기에 담긴 팁은 불안감을 해소하고 다시 삶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누군가에게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믿는다고 말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그것을 말할 때 그것을 과장하도록 하라.

누군가에게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말한 후에, 당신은 때때로 훨씬 다른 관점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

외부적인 것들이 당신을 자극하고 있다면, TV를 보거나 신문을 많이 읽으면 안 된다.

그날의 뉴스를 간단히 복습할 수는 있지만, 여러분의 두려움을 강조할 부정적인 뉴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계속 확인하지는 마십시오.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여러분은 자신에게 긍정적인 확언 몇 가지를 말할 시간을 가져야 한다.

좋은 하루 보내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이렇게 마음 속에 목표를 정해 놓고 하루 동안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라.

집 주위에 둘러앉아 근심을 품고 산다고 해서 그 근심이 사라지지는 않을 것이다.

대신, 여러분의 마음을 걱정에서 멀리할 수 있도록 바빠지는 방법을 찾으세요.

취미 활동이나 다른 즐거운 활동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루 종일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을 피하라.

출근할 때 많이 앉아야 한다면 쉬는 시간에 꼭 운동을 해야 한다.

하루 종일 서 있는 것만으로도 이롭다.

집에 있을 때는 활동적으로 지내야 하며, 좌식 활동은 피해야 한다.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 필요한 반면, 너무 많은 시간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증가시킬 수 있다.

불안하면 충분히 잠을 자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에서 자신을 빼앗는 것은 육체적, 정신적 건강 모두에 부정적인 역할을 한다.

매일 밤 7~8시간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이어야 한다.

불안감을 느끼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을 다운타임을 허락하지 않는다.

매일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고 그냥 신발을 벗고 휴식을 취하도록 해.

매일 20분 정도만 있어도 불안감이 줄어들 수 있다.

운동을 통해 사고방식을 바꾸어라.

세로토닌이 낮으면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지만 운동은 이를 고칠 수 있다.

정원 가꾸기, 걷기, 운동 등은 모두 뇌에서 세로토닌과 도파민 생성을 촉진시킬 수 있다.

이것은 불안감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도움이 된다.

누구를 찾든, 당신의 문제를 의논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불안감에 시달리는 사람에게는 지원체계가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의 문제를 토론하는 것은 꽤 도움이 될 수 있고,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느끼는 불안의 양을 최소화할 수도 있다.

비록 여러분의 불안의 문제가 평생이 될 것이라고 느꼈다고 해도, 이 기사는 꼭 그럴 필요는 없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위에서 발견한 정보는 불안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금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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